라틴 아메리카의 P2P 무역 허브

글로벌 판매량이 감소하는 가운데, Localbitcoins은 라틴 아메리카의 P2P(Peer-to-Peer-to-Competition) 무역 허브로 계속 구성되고 있으며, 아르헨티나, 칠레, 베네수엘라는 최근 몇 주 동안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비트코인(BTC)과 멕시코 페소 간 거래량이 71%나 급증했습니다. 이와 같이 4월 25일 주에는 멕시코에서 약 43만 달러 상당의 BTC가 거래되었습니다. 이는 기록상 네 번째로 강력한 주간 무역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틴 시장은 4월 중에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합니다.
아르헨티나의 P2P 무역은 4월 18일 주간 71만 달러 이상의 신기록을 세우며 반등했습니다. 지난 일주일 동안 67만 달러 상당의 BTC가 손을 바꾸면서 약간의 재역전이 있었습니다.

콜롬비아의 무역도 지난 달 4월 4일 한 주 동안 270만 달러의 거래량으로 시장에서 두 번째로 강력한 7일간의 무역을 생산하면서, 이번 달에는 사상 최대 거래량을 기록하기 위해 회복되었습니다. 그 후 몇 주 동안 210만 달러에서 260만 달러 사이에서 볼륨이 요동쳤습니다.

4월 4일 주에는 칠레에서 40만 달러에 가까운 무역으로 기록적인 물량이 나왔습니다. 이 기록은 수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증가해 왔고, 28만 달러에서 32만 5천 달러 사이의 주간 무역 활동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베네수엘라는 연속적인 볼륨 기록을 게시합니다.
지난 주 베네수엘라에서 Localbitcoins에 대한 무역은 7일만에 41억 달러어치의 BTC가 거래되면서 새로운 거래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 주는 4월 시작 이후 4년 연속 베네수엘라 주간 거래 기록을 세웠습니다.

Posted in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