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그 라이트가 2009년부터 BTC와의 145개 주소에서 사기꾼이라는 내용의 서명

첫 해에 채굴된 비트코인이 담긴 145개의 지갑이 서명한 메시지는 크레이그 라이트를 “거짓말이자 사기꾼”이라고 부른다.

이 메시지는 5월 25일에 145개의 주소와 해당 서명의 목록과 함께 게시되었습니다. 이것은 그 주소들이 실제로 메시지를 방송하는 사람의 것이라는 것을 증명해 보입니다. 메시지 자체는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크레이그 스티븐 라이트는 거짓말쟁이고 사기꾼입니다. 그는 이 메시지에 서명하는 데 사용되는 키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번개 네트워크는 중요한 성과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온체인 용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작업을 계속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해결책은 단순히 코드의 상수만 바꾸거나 강력한 참가자가 다른 참가자를 강제로 몰아내도록 하는 것이 아닙니다.

특히, Coaph는 Iraa Kleiman에 대한 소송에서 Craig Wright가 주장한 수천 개의 목록 중에서 모든 주소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라이트는 여러 차례 BTC 100만 채굴을 한 것으로 추정되는 나카모토 사토시 씨의 재산에 대한 소유권 증명서를 작성하지 못했습니다.

쉬운 방법은 해당 지갑의 암호화된 개인 키로 메시지를 서명하는 것으로, 공용 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가 결정적으로 소유권을 증명할 수밖에 없었던 모든 경우를 회피하려고 했던 것을 볼 때, 많은 사람들이 그가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있는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가 나카모토 사토시라는 것입니다.

사토시한테서 온 메시지인가요?
서명한 이 메시지는 사토시의 이메일 주소에서 온 2015년 메시지와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저는 크레이그 라이트가 아닙니다. 우리는 모두 사토시입니다.”

새 성명서 1부는 같은 개념을 다시 쓰는 반면, 메시지는 비트코인캐시(BCH)가 자체 사슬로 돌리기 전에 비트코인을 황폐화시켰던 논쟁에 대한 의견을 표현합니다.

이 무명인이 채굴한 블록은 파토시 패턴 밖으로 떨어져 사토시가 100만 BTC 이상을 채굴했다는 주장 이면의 근거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블록이 사토시 블록이고 어떤 블록이 사토시 블록이 아닌지를 확인하는 데 절대적인 확실성은 없습니다. 유사성은 사토시 의혹 메시지에 대한 공물일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초기 비트코인 채굴자는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의 중간지점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번개 네트워크를 칭찬하면서도 더 높은 온 체인 기능을 주장합니다. 그러나 블록 크기를 높이거나 “코드의 상수 변경”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초창기 광부가 갑자기 활동을 보인 것은 일주일도 안 돼 두 번째이다.

이제 라이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클레이만 사건은 전적으로 라이트가 사토시라는 가정하에 이라 클레이만에게 비트코인의 절반의 자격이 주어질 것입니다.

라이트는 이미 위증과 위조 서류 혐의를 받고 있고, 초기 광부들의 활동은 그가 사토시라고 계속 주장하여 그를 곤경에 빠뜨렸습니다.

라이트가 7월 6일 재판에 회부될 예정인 장기간의 소송 사건을 무효로 만드는 동전에 접근할 수 없다는 것은 더욱 명백해지고 있습니다.

Posted in 뉴스.